검색결과 2
  • 제목순 제목순 위로 정렬 제목순 아래로 정렬
  • 등록일 등록일 위로 정렬 등록일 아래로 정렬
  • 조회순 조회순 위로 정렬 조회순 아래로 정렬
  • 추천순 추천순 위로 정렬 추천순 아래로 정렬
    • POSRI 이슈리포트

    빅뱅 파괴의 등장과 기업의 대응전략

    • 날짜2014.06.25
    • 글쓴이우정헌
    이제 파괴적 혁신을 넘어 빅뱅 파괴가 등장하고 있다. 빅뱅 파괴는 등장하자마자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여 기존의 시장을 대체해 버린다는 특징이 있는데 디지털카메라가 필름시장을 대체하거나 스마트폰과 앱스토어의 등장이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이렇듯 기존 시장을 대체해 버리는 빅뱅 파괴자의 등장에 맞서 기존 기업들은 새로운 질서 속에서 자사의 강점에 기반한 포지셔닝으로 추월의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목차...
    • 조회수 : 13,096
    • 추천수 : 0
    • 다운로드
    • POSRI 이슈리포트

    올림픽은 세계 최대의 마케팅 플랫폼

    • 날짜2012.08.09
    • 글쓴이박준홍,이상현,우정헌
    올림픽과 같은 대규모 스포츠행사를 후원하는 기업들의 트렌드에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과거에는 소비자를 직접 상대하는 B2C 기업이 주를 이루었으나, 최근에는 B2B 기업도 스폰서십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최근 유럽 철강사인 ArcelorMittal이 런던올림픽 주경기장 옆에 Orbit Tower를 건설하여 전세계적으로 전파를 탄 것이 대표적으로, 올림픽을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데 활용하고 있다. 이들 B2B ...
    • 조회수 : 20,137
    • 추천수 : 0
    • 다운로드
처음 목록 이전 목록 1 다음 목록 마지막 목록

POSRI
LOVE 지수

POSRI LOVE

9,293,234

내가 본 자료

/
TOP 열기/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