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
  • 제목순 제목순 위로 정렬 제목순 아래로 정렬
  • 등록일 등록일 위로 정렬 등록일 아래로 정렬
  • 조회순 조회순 위로 정렬 조회순 아래로 정렬
  • 추천순 추천순 위로 정렬 추천순 아래로 정렬
    • POSRI 이슈리포트

    마케팅 대전환기, 위기와 기회

    • 날짜2022.02.28
    • 글쓴이정이선
    기술발달의 속도가 급격하게 빨라지며 마케팅의 전략과 방식도 최근 몇 년간 급변하고 있다.  기술의 혁신에 따른 마케팅의 새로운 전략 방향과 적용 방안을 살펴본다. 그리고 변하지 않을 마케팅의 본질에 대해서도 확인해보고자 한다. [목차] 1. 패러다임의 전환기  - 위기에 처한 전통 마케팅 2. 격변하는 기술, 변화하는 시장 - 마케팅의 새로운 기회  3. 마케팅에 대...
    • 조회수 : 3,586
    • 추천수 : 1
    • 다운로드
    • POSRI 이슈리포트

    철강 생태계 강건성 측정을 위한 접근방법 모색

    • 날짜2019.04.17
    • 글쓴이우정헌,정이선
    비즈니스 생태계의 중요성이 부상하는 가운데 철강산업에서도 생태계 강건화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강건한 생태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위해 어떤 활동을 해야 하며 그 결과를 어떻게 측정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논의가 부족한 실정이다. 본 연구에서는 생태계의 강건성을 구성하는 속성들을 살펴보고, 철강산업의 고유 특성 등을 반영한 철강 생태계 강건성 측정 지표를 제시한다. ...
    • 조회수 : 36,298
    • 추천수 : 11
    • 다운로드
    • POSRI 이슈리포트

    기업의 비전과 아이덴티티,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 B2B 기업 홈페이지 사례를 중심으로 -

    • 날짜2019.02.07
    • 글쓴이정이선
    기업이 고유의 비전과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서 스스로 자체 미디어가 되어 홍보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B2B 기업들도 비전과 아이덴티티를 소통하는 채널의 허브로 웹페이지를 활성화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덴티티 각인을 위한 기업들의 새로운 소통전략을 살펴본다. [목차] 1.검토 배경 2.비전과 아이덴티티 소통 요소 3.비전과 아이덴티티 소통 사례 ...
    • 조회수 : 11,936
    • 추천수 : 7
    • 다운로드
    • Chindia Plus

    [이슈스페셜] 미·중 통상전쟁

    • 날짜2018.10.02
    • 글쓴이심상형,유승록,정이선
    미·중 통상전쟁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 5월 들어 양국 간 고위급 무역회담으로 타결 가능성이 커지면서 훈풍을 기대했으나 지금까지 대상품목과 금액이 확대되는 등 오히려 갈등이 커지는 양상이다. 또한 전통 우방국인 일본이 다음 대상이 될 것이라며 보복 국가도 확대되는 상황이다. 미국의 대중국 정책 방향과 향후 전망을 짚어보는 한편, 트럼프 행정부가 지향하는 보호주의의 대상과 대응책 등을 생각해봤다. ...
    • 조회수 : 5,465
    • 추천수 : 0
    • 다운로드
    • POSRI 이슈리포트

    철강사 사례로 살펴 본 B2B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날짜2017.10.19
    • 글쓴이정이선
    B2B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지닌 제품과 서비스는 유사상품이 확산되거나 가격압력이 생겼을 경우, 혹은 경쟁사의 공격적인 전략이 시작되었을 때 기존의 시장기반을 유지할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다. B2B 브랜드의 대부분은 기업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철강제품에서 개별브랜드를 강조한 사례는 많지 않았다. 최근들어, 글로벌 철강업체들은 기업브랜드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개별브랜드를 만들어내며 브랜드 포트...
    • 조회수 : 13,116
    • 추천수 : 2
    • 다운로드
    • POSRI 이슈리포트

    Steel Action Plan, 유럽의 구세주 될까?

    • 날짜2013.09.11
    • 글쓴이정이선,이윤희
    지난 6월 유럽 철강산업의 미래 경쟁력 향상 방안을 담은 'Steel Action Plan'이 발표되었다. 이는 관련 규제 정비, 수요 촉진 등의 대책을 담고 있으나 유럽 철강산업의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인다. 유럽밀은 Steel Action Plan보다 강도높은 구조조정으로 생존을 모색할 전망이다. 한편, 설비폐쇄 등으로 불안감을 느낀 유럽 고객사들이 신규 공급 밀을 찾...
    • 조회수 : 25,069
    • 추천수 : 0
    • 다운로드
처음 목록 이전 목록 1 다음 목록 마지막 목록
Array ( [text] => 정이선 )

POSRI
LOVE 지수

POSRI LOVE

36,686,250

내가 본 자료

/
TOP 열기/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