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 | 제목 | 조회수 | 다운로드 |
---|---|---|---|
기타 | 2,464 | 다운로드 | |
Column |
급성장과 인내의 두 얼굴, 인도 시장 (저자: 정태현) |
2,927 | 다운로드 |
Issues & Analysis |
베트남 경제 위기설, 타당한가 (저자: 나희량) |
2,908 | 다운로드 |
Issues & Analysis |
중국 주가, 국제 주가와 따로 가는 이유 (저자: 안병국) |
4,088 | 다운로드 |
Issues & Analysis |
중국의 가공무역 규제, 한국 대중 수출입 돌파구는 (저자: 양평섭) |
3,196 | 다운로드 |
Issues & Analysis |
인도, 티베트와 거리 두기 (저자: 조충제) |
2,964 | 다운로드 |
Issues & Analysis |
인도 대법원, OBC 계층에 쿼터 부여 최종 결정 (저자: 이대우) |
4,822 | 다운로드 |
Cover Story |
[커버스토리] 베이징올림픽과 중국 경제 (저자: 한광수, 정철호, 김동하, 김창도) 1. 베이징올림픽 이후 중국의 대국굴기와 우리의 위상 - 신지정학적 시대를 맞은 한반도의 미래 2. 올림픽 이후의 중국 경제가 궁금하다 - 올림픽 효과 소멸 영향 크지 않을 듯 3. 올림픽이 주는 비즈니스 기회 - 중소기업, 다국적기업 각축 속 틈새 시장 주목해야 4. '중국인의 잔치'를 넘어 '세계인의 축제'로 - 올림픽 리스크를 넘어서려는 중국 정부의 노력 |
5,885 | 다운로드 |
Life & Culture |
(문화) 중국 스포츠 스타와 기업 마케팅 (저자: 최용민) |
3,129 | 다운로드 |
Life & Culture |
(문화) 자스민 꽃과 현대자동차- 타밀의 두 얼굴 (저자: 이옥순) |
2,969 | 다운로드 |
Issue Special |
[스페셜리포트] 인도에서 판매망 구축하기 (저자: 함태욱, 민왕식, 신석현) 1. 인도 진출, 유통망 확보가 문제다 - 직영점이나 자체 전국 판매망 구축 어려워 2. 인도에서 자동차 판매망 구축하기 - 브랜드 통일성 유지하면서 지역 특색 고려해야 3. 인도 수출 판매망 확보의 난제 - 기계류는 A/S까지…식품 수출은 유통기한 한계 |
2,705 | 다운로드 |
News Briefing |
(단신) 韓-中, '전면적 협력 동반자 관계'에서 '전략적 협력 동반자 관계'로 격상; 지정부족 지정 요구하는 소요, 델리까지 번질 조짐 |
2,433 | 다운로드 |
기타 | 2,734 | 다운로드 | |
Business Scene |
(기업) 중국 자동차 '3강(强) 체제' 굳히기 둥펑자동차 (저자: 최병헌) |
4,612 | 다운로드 |
Business Scene |
(기업) 가장 존경 받는 인도 기업 타타그룹(Tata Group) (저자: 임정성) |
7,205 | 다운로드 |
Q&A |
(Q&A) 베이징 한인사회의 명암, 인도의 계절과 건강 관리 (저자: 배영준) |
3,053 | 다운로드 |
통계 | 2,692 | 다운로드 | |
책소개 | 2,908 | 다운로드 |
친디아플러스(Chindia Plus)는 중국과 인도를 중심으로 동남아, 서남아, 중앙아, 러시아 극동 지역을 대상으로 해당 국가의 경제와 정치, 산업 등의 중요 이슈를 폭넓게 다루고 있는 포스리의 대표 저널입니다.
* 친디아플러스는 135호(2019년 5-6월호)를 마지막으로 폐간되었습니다. 친디아플러스의 모든 원문 PDF는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그동안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