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친디아 저널] vol.57 (2011.05)

[친디아 저널] vol.57 (2011.05)

전체보기

Cover Story [커버스토리] 인도 시장의 성공 열쇠, 현지화

경영일반
  • 글쓴이임정성,차성욱,이대우,장우혁
  • 조회수! : 6163
  • 추천하기 : 0
텍스트 크기
5 4 5
어느 나라에서든 현지화는 중요한 전략이다. 더욱이 주 진출 동기가 내수시장 공략이고 소비자들의 개성도 강한 인도에서는 현지화가 성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가늠자가 되어 왔다. 지금까지 우리 기업들은 성공적으로 현지에 적응해 왔다는 평을 받는다. 그러나 이제 로컬 기업이나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있어 현지화의 영역을 확장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다. 기존에 무게를 두었던 제품이나 마케팅의 현지화는 물론이고 부품의 조달, 인력 관리나 세금 운영과 같은 관리 방식에서도 가장 적합한 수준의 현지화가 무엇인지를 고민해야 할 시점이 되었다.


1. 높은 수준의 현지화 요구하는 인도 시장
2. 한-일, 부품 현지화에서도 경쟁
3. 글로벌 기업들의 경영진 현지화 사례
4. 인도에서는 인도의 세법을!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선택해 로그인해 주세요.

처음 목록 이전 목록 다음 목록 마지막 목록

POSRI
LOVE 지수

POSRI LOVE

41,314,317

TOP 열기/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