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친디아 저널] vol.39 (2009.11)

[친디아 저널] vol.39 (2009.11)

전체보기

Cover Story [커버스토리] 인도 농촌 시장 마케팅 전략

마케팅/기술
  • 글쓴이김봉훈,임정성,윤형순
  • 조회수! : 3826
  • 추천하기 : 0
텍스트 크기
3 3 3
경제 위기 후폭풍 속에 전반적으로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서도 인도 농촌 시장에 대한 마케팅 열기는 뜨겁다. 인도 농촌 소득 규모가 매년 10% 이상 늘고 있으며, 인도 정부의 인프라 투자액의 30%가 농촌에 배정되는 등 농촌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언론 매체의 보급과 기업들의 홍보 전략 덕분에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도 일반생활소비재에서 핸드폰과 전자제품, 자동차로 넓혀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농촌 시장에 공을 들여온 마루티스즈키는 시장점유율이 하락할 것이라는 전망을 뒤집고 올해 높은 판매 신장을 보였다.


1. 농촌 공략 없이 인도에서 성공할 수 없다
2. 인도 농촌 마케팅, 샴푸에서 서민 주택까지
3. 마루티, 농촌 마케팅으로 판매량 급증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선택해 로그인해 주세요.

처음 목록 이전 목록 다음 목록 마지막 목록

POSRI
LOVE 지수

POSRI LOVE

42,988,679

TOP 열기/닫기 버튼